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훌륭한 보험 아이디어

2020. 6. 14. 07:22카테고리 없음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훌륭한 보험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사람들은 최고의 커버리지를 원하지만, 아무도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 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다.


시간을 내어 다음 기사를 읽고 적절한 보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으십시오.




할인을 받으려면 한 회사에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보험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할인을 제공한다; 상당히 표준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주인과 같은 회사와 자동차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다.


보험을 찾으려고 할 때는 필요한 모든 보험에 대해 견적을 받고, 어떤 멀티 폴리시 할인이 제공되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같은 보험사와 여러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보험을 묶으면 할인을 해주는 보험사가 많다.


정가 한 개에 주택 소유자와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차량과 집을 덮는 묶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꼭 필요한 보험을 가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보험을 얻기 위해서는 보험사의 상품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하다.


보험 적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우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불분명한 조건에 대해서는 보험회사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 주는 충고에 대해 나쁜 감정을 느끼거나 그들이 완전히 정직하지 못하다는 느낌이 든다면, 당신보다 더 박식한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인터넷을 사용하여 보험 견적을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찾기 시작할 때 보험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온라인 견적은 보장된 가격이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건강검진을 받을지도 모른다.




최상의 정책 가격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비교 쇼핑과 연구가 필수적이다.


선택권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을수록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은 가능한 최고의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자동차 정책에 견인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100달러에 차를 견인할 수 있지만, 결국 보험료로 더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사고가 났을 경우, 정책의 다른 부분이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현금을 건네지 마십시오.




매년 당신은 당신의 취재 범위를 검토해야 하며, 더 나은 선택사항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한때 말이 되던 선택들은,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적인 요구가 변하고, 당신의 차가 늙고, 당신의 건강이 변화함에 따라, 지금은 그렇게 말이 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가족 구성원이 늘었거나 의료 문제가 더 있었다면 보험도 바꿔야 할 것 같다.




보험 부서는 당신의 주의 어떤 보험 기관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주 정부는 보험 회사와 그들이 어떻게 사업을 운영하는지를 규제한다.


회사는 주 정부 기관에 보험료 인상에 대해 알릴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공개 레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이 글의 첫 단락은 보험이 얼마나 복잡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 주었지만, 여기까지 읽었으므로 더 이상 그렇지 않다.


이미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현재의 선택을 더 좋게 수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