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월급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팁

2020. 6. 14. 07:23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월급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팁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를 퇴출당하거나 압류당하게 되는 등 극단적인 재정 상황에 처해 있고, 당신의 신용이 은행들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을 만큼 형편없다면, 당신은 몇몇 비전통적인 대출 옵션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급료일 대출이 빠른 자금 해결의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한다.


이어지는 내용은 이 주제에 대해 논의하고 귀중한 지침을 제공한다.




대출금을 지불해야 하는 돈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돈이 필요하다는 건 알지만 월급날 대부업자와 계약하는 건 현명해.


대출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에 대한 서면 증빙을 받으십시오.


대출을 받기 전에 이 일을 하여 빌린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갚지 않도록 하라.




대출에 관한 법률은 제정된 고리법이지만, 유료 대부업체들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수수료로 위장한 이자는 대출금에 붙을 것이다.


급여일 대출에 대한 일반적인 연간 백분율(APR)은 수백 퍼센트로, 개인 대출에 대한 표준 APR의 10-50배 수준이다.




월급날 대출 신청서를 진실하게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런 유형의 문서에 허위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범죄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조사하십시오.


월급날 대출을 개인대출과 비교해 최상의 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신용등급과 얼마나 빌리고 싶은지는 두 가지 결정적인 요인이다.


숙제를 하는 것은 결국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월급날 대출자를 선택하기 전에, 몇 개의 회사를 살펴보는 데 시간을 보내세요.


많은 페이데이 대부업체들은 다른 회사들보다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대출을 받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게다가, 여러분은 즉시 돈을 벌 수도 있고 며칠 동안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그에 비해 쇼핑은 당신의 뚜렷한 요구에 맞는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월급날 대출을 받을 때 너무 안심하지 마라.


모든 서류를 잘 보관하고 대출자에게 상환하기로 예정된 날짜를 잊지 마십시오.


마감일을 놓치면 수수료가 매우 크거나 대출금이 청구서 수집가에게 보내질 수 있다.




반드시 은행 계좌에 자금이 있어야 대출금을 갚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결제를 놓친다면, 이 회사는 여전히 당신이 빚진 것을 얻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은행으로부터 NSF 수수료와 대출 회사로부터 추가 요금을 받을 것이다.


돈을 갚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지 혹은 가지고 있는지 다시 확인해라.




요즘 어디를 둘러봐도 월급날 대출을 해주는 회사의 새로운 위치를 볼 수 있다.


월급날 대출은 정기적인 급여의 직접 예금 수령에 따른 소액 대출이다.


이것은 단기 차입금이다.


이러한 대출은 단기 대출이기 때문에, 이율은 대개 터무니없이 비싸지만, 그들은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빚이 생기면 대부업체에서 뛰지 마라.


페이데이 대부업체들은 채무징수자들이 당신을 겁주는 일을 하게 할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제때 지불할 수 없다면 그들은 당신을 괴롭히기 시작할 수도 있다.


따라서 적기 상환이 불가능할 경우 추가 지급 시간을 협상하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당신이 월급날 대출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모든 세부 사항이 서면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실제로 유료 대출을 제공하는 일부 웹사이트는 당신의 은행 계좌를 소진할 구독 사이트에 지나지 않는다.




재정적인 문제가 있다는 것은 힘들지만, 이 기사의 조언으로, 여러분은 약간의 안도감을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지불일 대출이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요구 사항을 충분히 숙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