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저 밈은 뭐지?

2020. 6. 14. 07:24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저 밈은 뭐지?



온라인상의 모든 사람들은 최소한 소셜 미디어에 대해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이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관계를 조성하는데 사용하지 않았다.


다음 단락에는 사업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가 나와 있다.




트위터 계정을 이용하는 것은 사업상의 연락처를 만드는 데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당신이 트위터를 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수천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당신의 사업을 볼 수 있다.


Twitter에 대해 배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뿐만 아니라 해시태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시간을 두고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맨 위에 있는 모든 블로그 포스트에 "달콤한" 버튼을 올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은 트위터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더 쉽게 당신의 블로그를 공유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더 많은 노출을 받게 될 것이다.




어떤 전략을 구현해야 할지 결정하되 천천히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최근의 열풍을 쫓는데 당신의 자원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신은 그냥 죽은 공기로 끝나게 될 것이다.


시도된 방법과 실제 방법 및 최신 동향 간에 적절한 균형을 찾은 다음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고 제정하십시오.




당신의 기업 이름을 알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게스트 블로그나 당신의 사업을 위해 당신의 틈새 게스트 블로그에 인기 있는 사람을 두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게스트 블로거에게 방해가 되는 더 많은 트래픽을 쉽게 발생시킬 수 있다.


게스트 블로그를 하는 경우 호스트의 사용 권한을 얻어 사이트에 링크를 남기십시오.


당신은 모든 게스트 블로거들이 당신의 블로그에도 그들만의 링크를 올릴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 블로거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도 체크하기 위해 머무를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 이를 통해 업계 최고의 디자이너와 컨설턴트의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움을 고용하기로 선택했다면, 인용문과 추천서를 요청하라.


그것은 꽤 비쌀 수 있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의 모든 곳에 단추를 추가하십시오.


설명을 남길 때 웹 사이트, 블로그, 전자 메일 및 서명에 이 내용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 연결하다 해야 한다.




사람들이 실제로 볼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자주 새로운 게시물에 대한 트윗 링크.


또한 트위터를 다룰 때는 볼륨에 집중해야 한다.


좋은 수법은 항상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하나의 주요 주제를 몇 개의 다른 트윗으로 나눌 수 있다.




다음에 동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할 때 웹 사이트 링크가 동영상 설명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시청자의 편의를 위해 동영상 옆에 Facebook과 Twitter 링크 버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튜브 사람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공유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유용하다.




경쟁업체가 잠재 고객을 유치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정규 광고와 통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사업이나 개인에 상관없이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